이번 글에서는 스픽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스픽 어플을 이용하시다가 해결하기 힘든 문제가 생기셨을 경우, 아래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담당자로부터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스픽 고객센터 문의하는 법
스픽 고객센터 문의는 스픽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최하단에 있는 이메일 주소인 ‘support@usespeak.com’로 메일을 보내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와 같은 방법은 즉각적인 피드백을 받기가 어렵고, 답변을 받기까지 시간도 조금 걸리기 때문에 스픽 어플에서 직접 1:1문의를 하는 방법이 더 편리합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스픽 어플에서 담당자와 실시간으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스픽 서포트 센터’를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스픽 서포트 센터를 이용하려면 먼저 스픽 어플이 설치되어 있으셔야 합니다 !
스픽 어플이 깔려있지 않으신 분들은 사용중인 스마트폰 운영체제에 맞는 앱을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아이폰/갤럭시)
스픽 서포트 센터 이용하기
스픽 서포트 센터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스픽 앱(Speak app)을 실행시켜 주셔야 합니다.
스픽 앱을 실행하셨다면 홈화면 우측 상단에 보이는 프로필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스픽 서포트 센터 이용은 멤버십에 가입되어 있지 않더라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어서 우측 상단에 보이는 톱니바퀴 아이콘을 선택해 줍니다.
이어서 아래로 조금 내려가면 스픽 고객센터 메뉴가 보이실 텐데요. 해당 메뉴를 클릭해 줍니다.
스픽 서포트 센터에 진입하셨다면, 중앙에 보이는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메뉴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도움이 필요한 내용을 선택하는 화면이 보이실 텐데요 ! 여기서 기타 버튼을 눌러줍니다.
이어서 다시 한번 스픽팀 연결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담당자와 연결이 되실 텐데요. 궁금하신 내용을 잘 요약해서 질문하시면, 금방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채팅은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추가로 궁금하신 내용이 생기시면 채팅을 하듯이 여쭈어 보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스픽 서포트 센터는 평일 기준으로 오전 10:00 ~ 오후 5:00까지만 운영된다는 점도 참고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