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픽 고객센터 문의하는 방법 (스픽 어플 실시간 1:1 문의하기)

스픽 파트너

·

이번 글에서는 스픽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스픽 어플을 이용하시다가 해결하기 힘든 문제가 생기셨을 경우, 아래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담당자로부터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스픽 고객센터 문의하는 법

스픽 고객센터 문의는 스픽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최하단에 있는 이메일 주소인 ‘support@usespeak.com’로 메일을 보내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와 같은 방법은 즉각적인 피드백을 받기가 어렵고, 답변을 받기까지 시간도 조금 걸리기 때문에 스픽 어플에서 직접 1:1문의를 하는 방법이 더 편리합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스픽 어플에서 담당자와 실시간으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스픽 서포트 센터’를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스픽 서포트 센터를 이용하려면 먼저 스픽 어플이 설치되어 있으셔야 합니다 !

스픽 어플이 깔려있지 않으신 분들은 사용중인 스마트폰 운영체제에 맞는 앱을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아이폰/갤럭시)

스픽 서포트 센터 이용하기

스픽 앱

스픽 서포트 센터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스픽 앱(Speak app)을 실행시켜 주셔야 합니다.

스픽 홈화면

스픽 앱을 실행하셨다면 홈화면 우측 상단에 보이는 프로필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스픽 서포트 센터 이용은 멤버십에 가입되어 있지 않더라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스픽 설정창

이어서 우측 상단에 보이는 톱니바퀴 아이콘을 선택해 줍니다.

스픽 고객센터

이어서 아래로 조금 내려가면 스픽 고객센터 메뉴가 보이실 텐데요. 해당 메뉴를 클릭해 줍니다.

스픽 문의하는 과정

스픽 서포트 센터에 진입하셨다면, 중앙에 보이는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메뉴를 클릭합니다.

스픽 고객센터 이용방법

그러면 위와 같이 도움이 필요한 내용을 선택하는 화면이 보이실 텐데요 ! 여기서 기타 버튼을 눌러줍니다.

스픽 서포트 센터

이어서 다시 한번 스픽팀 연결 버튼을 눌러줍니다.

스픽 고객센터

그러면 위와 같이 담당자와 연결이 되실 텐데요. 궁금하신 내용을 잘 요약해서 질문하시면, 금방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채팅은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추가로 궁금하신 내용이 생기시면 채팅을 하듯이 여쭈어 보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스픽 서포트 센터는 평일 기준으로 오전 10:00 ~ 오후 5:00까지만 운영된다는 점도 참고해 주세요 !

“스픽 고객센터 문의하는 방법 (스픽 어플 실시간 1:1 문의하기)”에 대한 10개의 생각

  1. 스픽앱이 궁금해서 1달무료사용인줄알고 눌렀다가 가입이된듯하네요~
    앱사용도 한번도안했는데 1개월분이 결제되어있어서
    1년사용취소와 환불궁금해요

    응답
    • 스픽 환불 경로는 결제하신 방법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 (스픽 홈페이지 결제 / 스픽 앱 결제) 자세한 환불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

      👉 스픽 환불 방법

      응답
  2. 스픽 연간 129000 프리미엄 결제를 했는데, 구입을 하고 보니 2만 원 추가할인 쿠폰이 있더라고요. 이거 안 쓰면 손해잖아요…
    하루도 지나지 않았기 때문에 프리미엄 결제한 걸 100% 환불한 다음에, 2만 원 추가할인 받은 걸로 재결제 가능한가요?

    응답
    • 스픽 영어회화 어플은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로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하신 후, 스픽 할인코드 링크를 통해서 새로운 계정으로 가입하시면 할인이 적용됩니다.

      새로운 계정은 카카오톡 계정 외에도 사용하시는 이메일 계정으로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

      👉 스픽 환불 후 재가입 할인받는 법

      응답
    • 안녕하세요! 대부분의 스픽 발음 인식 오류는, 발음인식 기능이 활성화 되기 전에 너무 빠르게 스피킹하는 경우에 자주 발생합니다. 발음 인식 기능이 활성화 된 것을 확인하신 후 1초 정도 이후에 발음해 보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 만약 그래도 발음인식 오류가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응답
  3. 7일이내 취소 불가라고 하셨는데, 결재 후 7일이 지나면 결재가 불가한가요?
    또한 프리미엄플러스X100일 패키지 와 프리미엄 두가지 패키지가 있는데 추가 옵션은 없는지 문의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핸드폰과 패드의 교체 사용이 가능한가요?
    (ex 일과시간 핸드폰, 퇴근후 아이패드)

    응답
    • 스픽은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로 전액환불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스픽은 최대 3대 기기에 연동이 가능하므로, 스마트폰과 태블릿 모두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 하지만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하신 경우 절차가 조금 복잡하실 수도 있으므로, 이에 해당하시는 경우라면 아래 링크의 글을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 스픽 카카오톡 계정 공유하는 법

      응답
  4. 안녕하세요.
    스픽 구독결제시에 무통장 입금하는 방법도 가능한가요?
    무조건 신용카드로 결제해야하는건가요?

    응답
    • 스픽은 미국 법인이라서 무통장 입금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따라서 해외결제가 가능한 카드로 결제를 하셔야 하며, 애플페이 또는 인앱결제로도 가능합니다 🙂

      응답

궁금한 내용을 남겨주세요 💬